娱乐

[런닝맨] 하하 나가야 돼요!! 사정이 있다고요

SBS 일요일이 좋다
룸메이트, 런닝맨
본방송 Sun(일) 4:15PM

评论 

  1. 토리

    토리

    2 小时 前

    하하 그냥 보네주지 ㅠㅠ 사정이 있다는데

    • 토리

      토리

      2 小时 前

      ㅠㅠ

  2. 로치야스

    로치야스

    天 前

    6년전 영상인데 2주전에 올린 댓글분이 좋아요가 1천개가 넘네 ㅋㅋㅋ 알고리즘 뭐임?

  3. 아나가

    아나가

    2 天 前

    근데 급똥으면 저렇게 못뜀...

  4. 현재이

    현재이

    2 天 前

    2:43 인성논란

  5. Tsubaki Sakurai

    Tsubaki Sakurai

    4 天 前

    알고리

  6. Shaina Mae Sanchez

    Shaina Mae Sanchez

    4 天 前

    What episode is this?

  7. 김동우

    김동우

    5 天 前

    이국주 살좀 빼지 진짜

  8. 유느.

    유느.

    6 天 前

    국자이크제방

  9. 박예운

    박예운

    6 天 前

    2021년 5월 ...??

  10. 계란후라이만드는라푼젤

    계란후라이만드는라푼젤

    7 天 前

    0:21 0:21 0:21 0:21 1:35 1:35 썸네일 1:35 1:35

  11. EN A

    EN A

    7 天 前

    와진짜 ㅋㅋㅋ 박깨기 너무 아프겠다 ㅠㅠㅋㅋㅋㅋ꽝수가 하차한이유가 이썼다..7:44...

  12. LO VE

    LO VE

    7 天 前

    하하 좀 배려하지

  13. 링포리

    링포리

    7 天 前

    알 수 없는 알고리즘이 날 여기로 이끌었다..

  14. Affendi 8517

    Affendi 8517

    8 天 前

    what episode pls...

  15. 현민채널

    현민채널

    8 天 前

    9:36 피나는거 같은데...

  16. 죽구미

    죽구미

    8 天 前

    수우박씨 호로록

  17. 몰라

    몰라

    8 天 前

    9:38

  18. 하후

    하후

    8 天 前

    개리가 있던 때구나...

  19. CLSSHA AL

    CLSSHA AL

    9 天 前

    걍 좀 보내라 내가 참아봐서 안다 이거 진짜 드럽게 힘들다

  20. 김동하

    김동하

    9 天 前

    어우...저게 여자냐.....그냥 돼지지 돼지

  21. Гэлэгма Бальжинимаева

    Гэлэгма Бальжинимаева

    9 天 前

    What is ep?

    • 제이홉잘났다찐

      제이홉잘났다찐

      8 天 前

      It's ep205

  22. 돌핀

    돌핀

    9 天 前

    ㅋㅋㅋㅋㅋㅋ하하 ㅋㅋㅋㅋㅋㅋ 대박

  23. 깨굴

    깨굴

    9 天 前

    하하 ㅋㅋㅋ저런 공간 들어가면 장이 활발해지나봄ㅋㅋ무힌도전 나비효과특집 남극몰디브할때 꼭 저런 똑같은 공간에서 설사터져서 고생했는데 ㅋㅋㅋ

  24. 경사

    경사

    9 天 前

    하하오빠 지건 마렵다고..

  25. 트위티

    트위티

    9 天 前

    ㅋㅋㅋㅋㅋㅋㅋ

  26. 박정준

    박정준

    10 天 前

    백지영 게임 ㅈ도 못할거 같은데 이래라저래라 오지게 입터네 ㅋㅋ

  27. 안녕하세요!

    안녕하세요!

    10 天 前

    인간의 간절함은 못 여는 문이 없다. - 도깨비 중 -

  28. 아이엠그루트

    아이엠그루트

    10 天 前

    국자이크좀..;;

  29. 불뚝이

    불뚝이

    11 天 前

    9:39 에 멈추니까 상처났네

  30. K HS

    K HS

    11 天 前

    6년이나 지났어???

  31. 최최현석

    최최현석

    11 天 前

    이거 본방볼때 초딩이었는데 시간 개빠르네

  32. no na

    no na

    11 天 前

    6년전영상을 어케 수정하라고 니들이 사람이냐

  33. 밤하늘

    밤하늘

    11 天 前

    진짜 하하 너무 불쌍하다ㅠㅠㅋㅋㅋ

  34. 러버

    러버

    11 天 前

    똥칼라파워!

  35. 복민tv

    복민tv

    11 天 前

    이국주는 뼛속부터 개그맨 홍진영은 뼛속부터 끼쟁이다.. ㄹㅇ

  36. 데브리스

    데브리스

    11 天 前

    이국주 보고 바로 나가겠습니다 국자이크 좀 부탁드려요

    • no na

      no na

      11 天 前

      6년전이야...

  37. 도랏떼.c

    도랏떼.c

    11 天 前

    노사연?

  38. 약사 누피 Pharmacist Noopy

    약사 누피 Pharmacist Noopy

    11 天 前

    2:42 겁나 라고 한게 아닌거 같은데..

    • 안녕하세요

      안녕하세요

      8 天 前

      겁나라고 생각하면 겁나라고 들리고 ㅈㄴ라고 생각하면 ㅈㄴ라고 들리네요 ㅋㅋ

    • 아아아아아아아앜

      아아아아아아아앜

      9 天 前

      어 ㅋㅋㅋ 그렇네 ㅋㅋㅋ

  39. 딱풀YouTube

    딱풀YouTube

    11 天 前

    ㄹㅇ 알수없는 알고리짐

  40. 니고

    니고

    11 天 前

    옛날에 꿀잼

  41. 선형주

    선형주

    11 天 前

    2:43 ㅈㄴ?

  42. 신동윤

    신동윤

    11 天 前

    알고리즘 고맙다

  43. 내 생각이 틀릴 수도 있지

    내 생각이 틀릴 수도 있지

    11 天 前

    이국주 개 비호감 ㅡㅡ

  44. 제이Jay

    제이Jay

    11 天 前

    아 이건 볼때마다 백지영누나 목소리땜시 겁나 웃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초며초!?

  45. 영혼의 릴리아

    영혼의 릴리아

    11 天 前

    1:55 나만 잠깐 노홍철이 보임?

  46. Tyuisy

    Tyuisy

    12 天 前

    6.40 title song pls

    • Tyuisy

      Tyuisy

      3 天 前

      I find it, tq

    • Tyuisy

      Tyuisy

      8 天 前

      Use abc please

    • 최윤혁

      최윤혁

      11 天 前

      사랑의 배터리/홍진영

  47. 박지민

    박지민

    12 天 前

    이러니 디스크가 터져나가지 ㅠㅠ

  48. 김종수

    김종수

    12 天 前

    진짜 이국주....싫다....

  49. 서울로 갈 거야

    서울로 갈 거야

    12 天 前

    0:31 유재석 인성ㄷㄷ

    • 조준영

      조준영

      9 天 前

      @서울로 갈 거야 아니 왜? 친구끼리 저정도도 못함?

    • 서울로 갈 거야

      서울로 갈 거야

      9 天 前

      @조준영 근데요,, 이국주가 친한 여자 연예인한테 저 행동 했으면 악플 달렸을 것 같은데요,,ㅜㅜ

    • 조준영

      조준영

      11 天 前

      ? 친하니까 ㄱㄴ함

  50. 새벽비친달

    새벽비친달

    12 天 前

    9:22 (그 남자의 사연은 초 스피드로 처리함) →[9:38/사연 해결하러 후다닥!] (+9:03 빨리헤에엑~!! ㅋㅋㅋㅋ)

  51. 김세찬

    김세찬

    12 天 前

    이광수 하차소식 듣고 이광수말고 하하가 나가라는걸로알아들음

  52. 김태규

    김태규

    12 天 前

    광수 런닝맨 하차한다는 소식 들었는데 알고리즘....

  53. 김도원

    김도원

    13 天 前

    X줄 탄 하하

  54. cade cs

    cade cs

    13 天 前

    lee kwang soo😿😿

  55. 김현호

    김현호

    13 天 前

    배아프다는데 그냥 나가게 해주지 사람들 진짜 그지같네

  56. Shinyo Surya

    Shinyo Surya

    13 天 前

    I really hope this class will be returned its really funny this ep

  57. 이규호

    이규호

    13 天 前

    이국주 인성 보인다

    • 진진

      진진

      12 天 前

      성추행범

  58. TEDDY

    TEDDY

    13 天 前

    급똥이면 없던 능력이 생긴다.

  59. Lo Léon

    Lo Léon

    13 天 前

    9:08 So funny HAHA

  60. 쿵팬22

    쿵팬22

    13 天 前

    개인적으로 이 편 완전 재밌었음 ㅋㅋㅋ 출연진들 케미가 장난 아님 ㅋㅋㅋ

  61. 와따따뚜겐

    와따따뚜겐

    13 天 前

    인간의 간절함이란.. 초인을 만들수도 있구나..

  62. 배성준

    배성준

    14 天 前

    이국주 범죄자 모자이크좀요

  63. Nzm Lkaci

    Nzm Lkaci

    14 天 前

    국자이크좀 하지 들어오자마자 놀랐자너;;

  64. 9995 9

    9995 9

    14 天 前

    어우 씹선비들 어금니 꽉 깨물고 “ 어우야 화장실은 좀 보내주지” 이러고 있네 ㅋㅋㅋ 적당히 참을 만 했고 웃긴 상황이 나왔으니 저런거지 ㅋㅋ 하튼간에 드라마랑 예능은 있는 그대로 봐라 좀 ㅋㅋ

  65. ᄋᄃᄒ

    ᄋᄃᄒ

    14 天 前

    씹ㅋㅋ

  66. 묘목이

    묘목이

    14 天 前

    이국주..ㅋ

  67. bely Bum

    bely Bum

    14 天 前

    지들이 더 난리고 진지충듷

  68. 헌이

    헌이

    14 天 前

    이게 벌써 6년전이야?

  69. 아래로가세요

    아래로가세요

    14 天 前

    💩은 못참지 ㅋㅋㅋ

  70. 콕과콜라_COXGWACOLA

    콕과콜라_COXGWACOLA

    14 天 前

    0:04 이때부터 위기신듯 표정 ㅋㅋㅋㅋㅋㅋㅋ

  71. 임동길

    임동길

    15 天 前

    불편러들 제발 멈춰!!

  72. 송윤상

    송윤상

    15 天 前

    하하 불쌍해ㅠㅠ

  73. ᆞᆞ

    ᆞᆞ

    15 天 前

    근데....ㅈㄴ 급똥이면 피디한테 진지하게 갔다오겠다고 말할 법도 한데 말을 안한거야?아니면 말했는데 거절된거야?

    • 검빡이

      검빡이

      13 天 前

      그래도 참은거지 자기땜에 다 기다려야하니까

  74. 서비

    서비

    15 天 前

    이조합 진짜 미쳤지 ㅋㅋㅋ

  75. 고쓰리

    고쓰리

    15 天 前

    하하 나올때 너무 통쾌했다... 앞으로 똥쌀때는 이영상이다!

  76. 졸려

    졸려

    15 天 前

    팩트 : 리얼급똥에는 저렇게 못함

  77. J.H Kim

    J.H Kim

    16 天 前

    홍진영 모자이크좀요 극혐이니까

  78. K

    K

    16 天 前

    쟤한테 그녀라는 표현은 안어울려

  79. 이캔

    이캔

    16 天 前

    역시 하하 애가 3명

  80. oday

    oday

    16 天 前

    Eps?

  81. 이상백

    이상백

    16 天 前

    ㄹㅇ 송지효 저 10분동안 말 한마디를 안하네.. 묻어가는거 몇년째인지

  82. 냥이츄르

    냥이츄르

    16 天 前

    아 ㅅㅂ 국자이크좀

  83. 덤더럼

    덤더럼

    16 天 前

    썸내일ㅋㅋ

  84. 박다빈

    박다빈

    16 天 前

    인간적으로 화장실은 보내주지...

  85. 박철현

    박철현

    17 天 前

    벌써 7년됐네 이게 ㅋㅋ 개웃겼는딬ㅋㅋㅋ

  86. 구현우

    구현우

    17 天 前

    사정남

  87. seung guu kang

    seung guu kang

    17 天 前

    저렇게 참고 마지막에 변기에 풀때 쾌감은 생수보다 강하지

  88. 아담스미스보이지않는손으로맞으면더아픔

    아담스미스보이지않는손으로맞으면더아픔

    17 天 前

    야 이게 6년 전이라고...?

  89. 권하람

    권하람

    17 天 前

    저거 한 2~3년 전에 본 것 같은데, 2014년거였네...

  90. 경이로운카운터 팬

    경이로운카운터 팬

    17 天 前

    이때가 참 재밌었지 ㅋㅋㅋ... 그립다.. 개리형 있었을때...

  91. Jhun Hernandez

    Jhun Hernandez

    17 天 前

    what episode pls

    • Lady Dianne Declaros

      Lady Dianne Declaros

      16 天 前

      Ep 205

  92. Drax Mayer

    Drax Mayer

    17 天 前

    Dang, i laugh so hard. This is the reason i love RM old eps. The new eps is funny too, but the old ones is the best😂😂🤣🤣

  93. Funbox

    Funbox

    17 天 前

    저날 하하씨가 똥을 지렸다고 한다 1:20 저 자세에서 바지에 똥이

  94. 킁캉

    킁캉

    17 天 前

    어릴땐 그냥 웃으며 봤는데 엽떡을 처음 접하구 저게 진짜 하하한테 못할짓이란걸 알게됬다

    • Honey Bee

      Honey Bee

      4 小时 前

      @박정준 저런 급똥은 방심하는 순간 지립니다

    • 나라세워라제발.

      나라세워라제발.

      10 天 前

      @박정준 엽떡이 매운데 그거 먹고 급똥마려운거 느끼고 하하 심정 알았다는거임 매운거 먹고 난 뒤 급똥은 진짜 못참음;;

    • 박정준

      박정준

      10 天 前

      무슨뜻임?

    • 하얀너구리

      하얀너구리

      12 天 前

      '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'

    • 따봉

      따봉

      13 天 前

      ㅋㅋㅋㅋㅋ

  95. ᄀᄀ

    ᄀᄀ

    17 天 前

    이거 기억날때마다 다시 보고 싶었는데 귀찮아서 안 찾다가 알고리즘이 알아서 줌ㅋㅋ

  96. FURIOUS ANGEL

    FURIOUS ANGEL

    17 天 前

    국주 너무 역겨워 🤢🤢🤢🤮🤮🤮

  97. 이기현

    이기현

    17 天 前

    국자이크좀;

  98. 이건뇽Youtube

    이건뇽Youtube

    18 天 前

    8:02 하하 : 보였다,빈틈의 실!

    • Muichiro Tokito

      Muichiro Tokito

      12 天 前

      @하늘 水の呼吸 11形

    • 비밀

      비밀

      14 天 前

      ㅋㅋㅋㅋ

    • nostalgia

      nostalgia

      15 天 前

      뭐라는 거야 씹덕들이.,,;;;;,;;

    • 하늘

      하늘

      15 天 前

      물의 호흡....제 11형...!!!

  99. 구독하면 행운 100%증가

    구독하면 행운 100%증가

    18 天 前

   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🥰❤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낼거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👍

    • 욕존선겸欲尊先謙

      욕존선겸欲尊先謙

      16 天 前

  100. 끄뀨

    끄뀨

    18 天 前

    하하 못나가게 끝까지 막았어야지 뭐하냐 레드팀 지들끼리 나갈려고 애쓰다가 하하 탈출시키네

下一个